CAFE

답글

  • 열흘동안 나고야 찍고 왔습니다~ 더위 때문에 너무 고생했는데 돌아오니 이렇게 시원하네요.. 참치회랑 초밥, 우동으로 연명하고, 불꽂 축제와 온천에서 고생(?)하고 왔답니다~ 푹 쉬었으니 이제 또 시작해야 겠죠? 아으~시러~~ㅜㅜ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08.22
  • 답글 오랜만이옵니다. 29일 정모 나오시죠?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08.23
  • 답글 이궁. Welcome to Korea! ^_^*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8.23
  •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8.22
  • 답글 풉... 행복한 투정이삼 -_-^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