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귀국을 해서 올림픽 폐막식 중계를 보고,아침에 일어나서 다른것 좀 하느라 신고가 늦었습니다.2372011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