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을 먹고 나니 너무 피곤하고 졸려서 낮잠이라도 자고 나서 일을 하려고 했지만 막상 누웠니 잠이 오지 않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25
-
답글 저는 정말 오래된 증상입니다. 피곤해 죽겠는데 막상 누우면 잠이 잘 오지 않고, 간신히 잠에 들면 나중에 깨어났을 때 몸이 너무 무거워서 일어나기 힘들더라구요. 여름에 너무 더워서 요가 수련을 게을리 했는데, 이제 날도 많이 서늘해졌으니 다시 요가를 할까 합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8.25
-
답글 저도 가끔 그런데, 혹 만성피로증후군이 아닐까 노파심이 일기도 합니다.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