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원래 금요일날 올라갈 계획이었는데 목요일 저녁에 일이 들어와서 못 올라가고 있습니다. 2일이면 끝날 일이었는데 의뢰하시는 분이 날짜를 일주일이나 주시니 정말 일주일이 걸리는 군요. 4일 동안 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일하는 중이라고 공부는 안하고 마감일 많이 남았다고 일은 세월아 네월아 하고 있고 하늘이 두 쪽 나도 오늘 안에 끝내고 내일 올라가야 겠습니다. 금요일날 뵙겠습니다. ^^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