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하기 싫고 쉬고 싶어서, 의뢰 들어온 것 거절했네요..날씨가 좋으니 더 하기 싫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8.26 답글 네, 하루 중일 쉬었더니 저녁에 기운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畵花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8.27 답글 그런 날은 아무 것도 안하고 쉬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