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도 하기 싫고 쉬고 싶어서, 의뢰 들어온 것 거절했네요..날씨가 좋으니 더 하기 싫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8.26
  • 답글 네, 하루 중일 쉬었더니 저녁에 기운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畵花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8.27
  • 답글 그런 날은 아무 것도 안하고 쉬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