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 너무 피곤해서 하루를 쉬었기 때문에 오늘과 내일은 더 열심히 해야 한답니다. 그런데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일이고 뭐고 다 집어치우고 가까운 놀이동산에 가서 실컷 놀고 싶은 날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30
  • 답글 결국 오후에 일을 쉬고 외출을 하고 왔답니다. 이렇게 좋은 날에는 유원지가 좋을 텐데 결국 공해 가득한 서울에 갔다 왔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8.30
  • 답글 쾌창한 날씨입니다. What a wonderful world 가 생각나는군요. 마음껏 자유를 누리면 그만한 댓가가 따르겠지요..쩝^^;;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