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냄새가 살포시 나는 일요일입니다. 이런 날 일한다는 게 너무 원망스럽습니다. ㅠ.ㅠ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8.31
-
답글 아무래도 마감 전날 날밤 까게 생겼군요. 토실토실한 알밤을 한아름 안고 있는 제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작성자 畵花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8.31
-
답글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일하기 싫은 날이네요. 어제도 일은 거의 안하고 하루 종일 딴짓만 했답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