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너무 피곤해서 며칠 정도 푹 쉬었다가 다시 일을 시작하려고 했는데 어제 급하다는 일을 받았습니다. 제 몸상태를 생각하면 거절하는 것이 마땅했지만 마음이 여려서 그만 받고 말았네요. 일을 하면서 얼마나 짜증이 나던지 가족에게도 짜증을 내고... 쉴 때는 정말 푹 쉬어야 합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02
-
답글 스트레스 받으면 이빨 상해여..치과 비용 만만치 않답니다 쉬시면서 하세요..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8.09.02
-
답글 여름에 제대로 쉬지 못하다 보니, 피로가 풀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도 며칠 쉬었는데도, 여전히 피로가 쌓이네요. 피로를 제 때 풀어야 하는 데, 이런 생활이 반복될 것을 생각하니 우울해 지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