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랜서 번역일을 시작하고자 어제부터 열씸히 이력서를 넣고있는 새내기 입니다... 지금까지 자유게시판에서 읽었던 힘들었던 님들의 글들이 현실임을 하나씩 하나씩 느껴가고 있습니다.. 아직도 멀었지만요 ~ ^^;;; 작성자 yachiru 작성시간 08.09.11
-
답글 전 늦은 나이에 공부중이라 아직 이력서도 못내고 있어요...언젠가 번역일을 하고자 이 카페에서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힘내세요...저도 힘낼께요..^^ 작성자 miruku 작성시간 08.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