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멜리타님, 수고많으셨어요- ㅋㅋ 전 지금 추석을 맞아 서울에서 부산까지 8시간 차를 타고 내려왔는데, 또 할아버지댁까지 족히 대여섯시간은 차를 타야하네요ㅠ. 짧은 연휴가 너무 원망스럽습니다 ㅠ 작성자 KARO 작성시간 08.09.12
  • 답글 아고고~Karo 님이야 말로 정말 수고하시네요...그래도 행복한 명절 되시길..^^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