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타님, 수고많으셨어요- ㅋㅋ 전 지금 추석을 맞아 서울에서 부산까지 8시간 차를 타고 내려왔는데, 또 할아버지댁까지 족히 대여섯시간은 차를 타야하네요ㅠ. 짧은 연휴가 너무 원망스럽습니다 ㅠ 작성자 KARO 작성시간 08.09.12 답글 아고고~Karo 님이야 말로 정말 수고하시네요...그래도 행복한 명절 되시길..^^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