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만에 냉장고 청소를 했더니 버릴 음식 및 재료가 대부분...텅 빈 냉장고 속엔 이젠 너무 익어 삭아버린 김치 한 포기와 캔맥주 3개, 과일 몆 알과 물 뿐이네요.. 근데 왜 갑자기 서글퍼 지는걸까요?ㅡ.ㅡ 내일은 장보러 가야겠네요~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09.17
-
답글
인도요리 강력추천입니다.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09.18
-
답글
미사토라면 캔맥이 3개뿐임 안되져...ㅋㅋㅋㅋㅋ 9월은 좀 늦은 듯싶고 10월초쯤 한번 뭉쳐봐여^^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09.18
-
답글
캔맥주... 에반게리온 캐릭터 미사토가 떠오른 것은 나뿐인가 ㅋㅋㅋ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09.18
-
답글
맛집 번개 좋아요!!!!! 앨리맨님 한번 추진해 보시죠?^^
작성자
멜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9.18
-
답글
언제 맛집 번개라도?^^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09.18
-
답글
ㅎㅎ 맞아요 언니~배고파서 그런가봐..ㅋ
작성자
멜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9.18
-
답글
배가 고파서 그래.. ㅠ_ㅠ 맛난 거 많이 드삼!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9.1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