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만에 냉장고 청소를 했더니 버릴 음식 및 재료가 대부분...텅 빈 냉장고 속엔 이젠 너무 익어 삭아버린 김치 한 포기와 캔맥주 3개, 과일 몆 알과 물 뿐이네요.. 근데 왜 갑자기 서글퍼 지는걸까요?ㅡ.ㅡ 내일은 장보러 가야겠네요~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09.17
  • 답글 인도요리 강력추천입니다.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09.18
  • 답글 미사토라면 캔맥이 3개뿐임 안되져...ㅋㅋㅋㅋㅋ 9월은 좀 늦은 듯싶고 10월초쯤 한번 뭉쳐봐여^^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09.18
  • 답글 캔맥주... 에반게리온 캐릭터 미사토가 떠오른 것은 나뿐인가 ㅋㅋㅋ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09.18
  • 답글 맛집 번개 좋아요!!!!! 앨리맨님 한번 추진해 보시죠?^^ 작성자 멜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9.18
  • 답글 언제 맛집 번개라도?^^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09.18
  • 답글 ㅎㅎ 맞아요 언니~배고파서 그런가봐..ㅋ 작성자 멜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9.18
  • 답글 배가 고파서 그래.. ㅠ_ㅠ 맛난 거 많이 드삼!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