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새 노트북을 샀고 오늘은 유무선 공유기를 사서 무선으로 인터넷을 하고 있답니다. 랜선 없이도 인터넷을 하다니 참 재미있네요. 차후에는 와이브로 서비스 같은 무선 인터넷 서비스에도 가입해서 좀 더 자유롭게 일하려고 합니다. 세상은 참 아름답지 않습니까?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3
-
답글 아무래도 성능상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능가하기는 힘들겠지요. 하지만 하루에 잠깐만이라도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일하고 싶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9.24
-
답글 저도 올해 노트북을 샀는데 처음에는 잘 가지고 놀다가 요즘에는 거의 부팅도 안 합니다. 부팅해본지가 한 달이 넘은 것 같습니다. -.-;; 전 노트북이 짐짝이 되었지만 미풍님은 꼭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9.24
-
답글 저도 그렇게 일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change 작성시간 08.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