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와이브로 서비스에 가입해서 용산역사의 한 커피점에서 이 글을 쓰고 있답니다. 그리고 노트북을 이용해서 밖에서 일하는 것도 의외로 재미있네요. 시간나면 와이브로 서비스가 되는 지역 중에서 경치 좋은 곳을 찾아봐야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미풍(微風)작성시간08.09.24
답글공기와 물이 좋은 동네에 사신다면 굳이 좋은 곳을 찾을 필요가 없겠지요. 불행히도 제 방은 앞이 꽉 막혀 있어서 답답하답니다. ^^작성자미풍(微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8.09.25
답글저희 동네는 안 될 듯... 열 가구 정도 밖에 없는 동네라서...하긴 인터넷 연결도 KT밖에 안 들어오는데...공기랑 물이 너무 좋은 동네에 살다 보니...^^작성자유수영작성시간08.09.25
답글제가 아무래도 집안에서만 일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가끔 분위기를 바꿔주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겠지요. ^^작성자미풍(微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8.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