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저께부터 아침에 눈 떠서 밤에 눈 감을 때까지 밥 먹는 시간 외에는 거의 번역만하고 있습니다. 한 16시간 정도? 일이 많으면 많아서 힘들고 없으면 없어서 힘들고...그래도 일이 없어서 고민인 것보다는 일이 많아서 힘든게 좋겠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9.25
-
답글 일이 없을 때의 답답함에 비하면 일이 있을 때가 훨씬 좋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