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새 노트북 들고 카페에서 일하는 재미에 빠져서 오늘도 나갈려고 했는데 콧물도 좀 나오고 아무래도 감기에 걸린 것 같아서 나갔다가 금방 돌아왔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