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토요일이고 가을날이라 산에는 사람들 평소보다 많이 오셨더군요. 번역사랑 여러분들도 많이 산에 다녀오셨는지. 커피만 마시지 마시고 산에 약수도 많이 드시러 다니십시오. 시원하더군요. 몇일 후에 또가야 겠어요. 작성자 kiss66 작성시간 08.09.27 답글 아 저도 오늘 다녀왔어요. 당구도 이기고 ㅎㅎㅎ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