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선 마우스를 샀습니다. 수신기가 생각보다 커서 조금 불만스러웠지만, 유선 마우스보다는 훨씬 편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