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늘 늦잠자서 월욜은 맨날 밤세다 시피하고 출근합니다...졸려서 뇌가 멈췄습니다. 통역하는데 어휘가 빨리빨리 안떠오르고...초등학생들이 말하는 것 처럼 더듬더듬; 작성자 이온음료 작성시간 08.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