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국 아침에 뻗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밤을 새운다고 하지만 결국 잘 건 다 자고 컨디션만 엉망이 되어버리네요. 역시 밤을 새우는 것은 바보 짓 같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06
-
답글 밤새면 저도 낮엔 계속 잡니다.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10.07
-
답글 30대입니다. 그리고 제가 원래 몸이 약해서 회사에 다닐 때도 밤을 한 번 새우면 후유증이 며칠을 가곤 했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0.06
-
답글 지금 연세가 어떠신지 솔직히 잘 모르지만......^^ 20대는 아니시라고 치고, 그 이상이면 밤새는 거 쉽게 못합니다.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