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하시던 어머니가 갑자기 쓰려지셨네요...일주일 전에 부랴부랴 나고야로 왔습니다...ㅜㅜ 담주 맛집 정모도 못나가게 됐네요... 근데, 일본이라는 나라는 왜이렇게 인터넷이 느린걸까요...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0.07
-
답글
님들 모두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많이 좋아지셨답니다...아직 긴~재활 과정이 남았지만.. 님들과 님들 가정도 모두 건강하시길^^
작성자
멜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0.11
-
답글
눈팅만 하던 저이지만.. 어머님의 쾌차를 빕니다..
작성자
멋진스머프
작성시간
08.10.08
-
답글
저도 어머니 병원에 입원했을 때 생각이 나네요. 빨리 쾌차하시기를 빌어요.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건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멜리타님도 건강하세요!
작성자
marguerite
작성시간
08.10.08
-
답글
어머님의 쾌유를 빕니다. 제가 연로하신 어머니를 모시고 있어, 장기간 집을 비울 수 없는 처지라서, 님의 심경이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작성자
기러기
작성시간
08.10.08
-
답글
에구, 어쩐지 전화해도 연락이 안되더니만... ㅠ_ㅠ 어머니 언능 나으세요.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10.08
-
답글
쾌차하시기를 바랍니다. 멜리타님도 건강하시고요~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10.07
-
답글
정모 25일로 미뤘어요. 어머님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0.07
-
답글
몇년전에 저도 어머님이 편찮으셔서 한동안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하루 빨리 쾌차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신이든 가족이든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이 새삼 떠오릅니다. 우리나라 인터넷 속도는 세계적이랍니다.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0.07
-
답글
마음 고생이 많으시겠네요. 멜리타님 어머니의 쾌유를 빕니다.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10.0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