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오늘은 오랫만에 아침 식사도 했습니다. 아름다운 하루가 될 것 같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