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을 새워 일을 하나 마치고 한낮이 되도록 늘어져 잤다가 지금은 용산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팥빙수를 먹으면서 다음 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밖에는 조금 더운 편인데 안에는 냉방도 되어 있는 상태에서 팥빙수까지 먹었더니 조금 춥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