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머니 건강이 날로 좋아지고 있습니다~번사 가족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이죠^^ 아~이젠 언능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다른건 몰라도 정말 전 일식이랑은 친해지지 못하겠어요..ㅜㅜ 외국생활을 20년 넘게 했어도 세상에서 젤 맛나는 음식은 우리나라 음식이니...저 참 촌스럽죠?ㅎㅎ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0.16
  • 답글 난 일식 맛있던데 없어서 못먹어요. ㅋㅋ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10.17
  • 답글 한시름 놓으셨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0.17
  • 답글 정말 다행입니다. 멜리타님 밝은 얼굴 빨리 뵙고 싶네요.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10.17
  • 답글 제가 일식을 좋아하긴 하는데 그것도 너무 자주 먹으면 질리더군요. 한국인에게는 역시 김치와 된장찌게가 있어야 하나 봅니다. 어머님 건강이 좋아지고 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17
  • 답글 어머님꼐서 건강이 날로 좋아지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 저도 일식하면 회만 떠올라서...;;;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0.16
  • 답글 어머님께서 쾌차하시고 계시다니 다행입니다.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Esperanto 작성시간 08.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