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번역에 올인하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그 밤샘인데, 밤샘없이 번역일하는 분은 없나요? 작성자 푸른리본 작성시간 08.10.17
-
답글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밤샘하지 않으려고 노력해서 한동안은 밤새우지 않고 잘 하다가도 어쩌다 급한 일이 생겨서 한번 밤을 새우면 자꾸 밤을 새우게 되더라구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17
-
답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이 밤을 새지 않고 일하기로 마음만 먹으면 그에 따라 일정을 관리하면 됩니다. 건강이 일이나 수입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밤을 자주 새시는 분들을 보면 많이 걱정이 됩니다. 작성자 Treeinmemory 작성시간 08.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