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형광등을 신형으로 바꿨습니다. 오래 전부터 교체해야겠다고 마음만 먹고 시행은 하지 않고 있었는데, 오늘 저녁에 드디어 교체했답니다. 바꾸고 나니 방안이 훨씬 밝아졌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