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도 웃고 삽시다. 누가 시비를 걸어도 웃으면서 피해봅시다. 그래도 계속 시비를 걸면 웃으면서 '내가 잘못한 것이 있으면 사과드리겠습니다'라고 해봅시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