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가 생각나요.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울어.. 작성자 행운나무 작성시간 08.10.24 답글 인간적인 둘리가 더 좋던데...^^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0.25 답글 무슨 일이신지.... 힘 내세요. 사실은 저도 지금 좀.... 웃을 일 많아지겠죠... 작성자 FernSee 작성시간 08.10.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