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감기 걸려 고생이랍니다. 늦더위 때문에 계속 반팔 입고 창문 열어놓고 생활했더니 된통 걸렸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 JENN 작성시간 08.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