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을 꼬박 새우고 나서 조금 전까지 푹 자다가 일어났습니다. 오늘 하루는 이렇게 푹 쉬고 싶습니다. 그래야 내일부터 다시 정신을 집중해서 일을 하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27
  • 답글 저도 일은 계속 있답니다. 사실 오늘부터 다시 일에 매진해야 하는데 집안일 좀 해결하느라 왔다갔다 했더니 하루가 다 가버리고 말았네요. 게다가 요새 허리가 안 좋아서 침도 좀 맞고 왔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0.28
  • 답글 난 내년 3월말까지 정신없는데... OTL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0.28
  • 답글 언젠가는 쉴 수 있을 때가 생기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0.28
  • 답글 부럽네요^^정말 자고 싶어요~잘 시간을 좀 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천년바위 작성시간 08.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