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아침 초겨울 옷을 입고 출근했습니다. 바람은 쌀쌀했지만 몸이 따뜻해서 흐뭇하더군요^^ 사실 어제는 여름옷을 입어서 추위에 조금 떨었거든요..ㅎㅎ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