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너무 피곤해서 그런지 비교적 일찍 자는데도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웃으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31
-
답글 정말 먹을 것 참기는 힘들어요... 위와 혀가 도무지 참지를 못하더군요... 저는 좀 참을 만한데...ㅎㅎ 작성자 음와루와리 작성시간 08.11.01
-
답글 사실 제가 장이 좋지 않아서 커피, 찬음식, 그 밖의 인스턴스음식을 먹으면 안되는데도 자꾸 먹고 있네요. 최근에는 커피를 줄이고 국산차를 마시기 시작했는데, 커피만 줄여도 속이 많이 편해지더군요. 과자류도 가능한 줄여야겠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01
-
답글 뜬금없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모든 인스턴트와 밀가루, 고기를 끊고 나니까 아침에 훨씬 개운하게 일어나게 되더군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한번 도전해 보세요^^ 작성자 음와루와리 작성시간 08.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