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오전까지 해야하는 일이, 아..이제 오늘이군요, 어쨌든 15만원 짜리 하나 있었는데 시간 좀 있다고 저녁 먹을 때까지 하나도 안 하고 빈둥빈둥하다 보니 새벽 3시에 잠을 자게 되는 군요. ;;; 여러분~ 지금 할 일은 지금 해두세요~ 안 그러면 저처럼 밤에 잠 못 잔답니다~ 어쨌든, I rule the world~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02
-
답글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02
-
답글 저도 오늘까지 끝내고 싶은 일이 있는데 요새 무리를 해서 그런지 손가락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무엇보다도 집안에 우환이 좀 있는데 잘 해결되지 않아서 무척 심란하네요. 그래도... 웃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