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워서 일 하나를 간신히 마치고 조금 전까지 자다 일어났습니다. 오후는 컴퓨터도 끄고 푹 쉴 생각입니다. 극장에서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괜찮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