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새워서 일 하나를 간신히 마치고 조금 전까지 자다 일어났습니다. 오후는 컴퓨터도 끄고 푹 쉴 생각입니다. 극장에서 영화 감상을 하는 것도 괜찮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