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흑흑 금요일 정오까지 일 마쳐야 하는데, 시간이 빡빡합니다. 그런데 내일 저녁 때 다른 교육들으러 나가야한답니다. 힘들기도 하지만.. 우리딸 불쌍하네요. 그래도 잘때 얼른얼른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pinkjade 작성시간 08.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