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그 누구를 보면서 역시 사람은 마음을 곱게 써야 내우외환이 없다는 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