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음을 비우는 연습을 하고 있답니다.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10 답글 저는 욕심을 갖는 연습을 하고 있답니다.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10 답글 저도 요새 마음을 비우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마음을 비우는 것은 채우는 것보다 어렵다는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