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마음을 비우는 연습을 하고 있답니다.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1.10
  • 답글 저는 욕심을 갖는 연습을 하고 있답니다.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10
  • 답글 저도 요새 마음을 비우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마음을 비우는 것은 채우는 것보다 어렵다는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