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느듯 겨울날씨에 대비 할 때가 온것 같군요..날씨도 추워지고 금융위기한파로 마음도 쌀쌀해지는듯하네요...모두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