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구에게 영어로 인사를 하고 싶은데 못해서요...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김정근 작성시간 08.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