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추운겨울 어떻게 지내세요..?? 요즘은 일본어관련 일이 많지가 않네요... 나만 한가한가...ㅠㅠㅠㅠ 여러분들은 어떻세요?? 작성자 듀크 일본어 작성시간 08.1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