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익게가 점점 막장으로 가네요...오늘도 눈살 찌푸리는 글이...에효~~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1.25
-
답글 그래서 저는 익명게시판에 거의 들어가지 않습니다. 좋은 글도 많은데 나쁜 글을 보면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에서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25
-
답글 가봤슴다.... 참... 안드로메다 증후군(후천성 개념결핍증) 환자가 늘고 있어요.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