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일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만세~ -_-)/ 12월초까지 하나 해야하긴 하는데 그건 몇 장 되지도 않고...ㅋ 요즘 너무 일을 많이 했더니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는데 드디어 쉬게 되는군요~ 어제는 목이 많이 아프더니 삼두박근쪽으로 저리기까지하던데...목디스크 오면 안 되는데 ;;;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6
-
답글 축하드립니다. 쉴 때는 푹 쉬어야죠.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1.26
-
답글 난 12월 5일까지 초중노동 모드... OTL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