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나라의 언어로 글을 올리면 자유 게시판 취지에 어긋난다고 한 게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잘난 척은 어지간 하네요. 겸손은 바라지도 않지만 최소한의 합리성은 갖추고 삽시다.ㅉㅉ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1.27 답글 완전 공감입니다...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