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 디지털 피아노 고장났어요. ㅡㅜ 제조사에 전화해보니 택배로 보내라고 해서 분해해서 포장하는 중...디피야. 꼭 살아서 다시 만나자 ㅡㅜ)/~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