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디지털 피아노 고장났어요. ㅡㅜ 제조사에 전화해보니 택배로 보내라고 해서 분해해서 포장하는 중...디피야. 꼭 살아서 다시 만나자 ㅡㅜ)/~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