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어머니가 맛난 김장김치를 10포기나 보내주셨어요^^ 아마 내년 이맘때쯤 까지 먹을수 있지 않으려나....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1.28
-
답글 멜리타 짱하고 김치라... 왠지 살짝 안어울린다는 ㅎㅎ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11.30
-
답글 ㅋㅋ 뜬금없이 웃기는군^^ 작성자 멜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29
-
답글 저희 집은 이제 김장 시작했습니다. ^^ 갑자기 명언이 하나 생각나네요. "포기란 김장할 때나 쓰는 말이다" 제가 생각해도 참 뜬 금 없군요.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