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일이 넘 힘들어요. 아 쉬고 싶은데.. 그러질 못하니 괴롭네요. 참아야 하느니라.. 견뎌야 하느니라 다짐해 봅니다. 작성자 모험가 작성시간 08.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