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피아노를 못 치니 답답하네요. 흠..어떤 느낌이냐면...인터넷이 안 되는 날의 답답함? 금연한 느낌? 스포츠 경기 때문에 드라마 방연이 연기된 날 느끼는 답답함? 피아노를 잘 치는 것도 아니면서 피아노가 없으니 머리 속에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생각뿐이군요. 일 해야 하는데...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1.29
  • 답글 Noel Gallagher님, 원작 만화는 별로 재미없습니다. ㅋㅋ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30
  • 답글 이가 아니면 잇몸이라고 했으니 피아노 대신 피리라도 부시는게 어떨지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11.30
  • 답글 스티븐스필버그가 올드보이 리메이크 한다던데 과연 어떤 작품이 될지 궁금하네요. 워낙 박찬욱감독작품이 잘만들어졌는지라~ 원작 만화는 못봤지만^^;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 08.11.29
  • 답글 어쨌든 올드보이는 명작이었죠.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29
  • 답글 은밀하게 몰래봤죠 ㅎㅎ 공중파에서도 저번에 하던걸요~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 08.11.29
  • 답글 그런데 Noel Gallagher님...올드보이는 미성년자 관람불가인데...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29
  • 답글 정원우님, 저는 남을 가르칠 정도의 피아노 실력이 없고 더군다나 여기는 경상북도 영덕군 남정면 양성리라는 촌구석입니다.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29
  • 답글 저는 피아노를 배우고 싶어요.. 저좀 데려다가 피아노좀 가르쳐 주세요~ 저도 피아노 배우고 싶어요 작성자 정원우 작성시간 08.11.29
  • 답글 하하...네..올드보이 OST 중 미도 테마입니다. 실력도 없고 남들 앞에서는 부끄러워서 피아노를 못 친답니다.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11.29
  • 답글 와... 다음에 피아노로 The Last waltz 이 곡 쳐주세요 ㅋㅋ 올드보이OST맞죠?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 08.11.29
  • 답글 그렇군요. 난 주말에 라운지에서 그랜드 피아노 치는 날만 기다리죠.. 작성자 clara schuman 작성시간 08.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