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를 못 치니 답답하네요. 흠..어떤 느낌이냐면...인터넷이 안 되는 날의 답답함? 금연한 느낌? 스포츠 경기 때문에 드라마 방연이 연기된 날 느끼는 답답함? 피아노를 잘 치는 것도 아니면서 피아노가 없으니 머리 속에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 피아노....생각뿐이군요. 일 해야 하는데...작성자TheLastWaltz작성시간08.11.29
답글Noel Gallagher님, 원작 만화는 별로 재미없습니다. ㅋㅋ작성자TheLastWaltz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8.11.30
답글이가 아니면 잇몸이라고 했으니 피아노 대신 피리라도 부시는게 어떨지 작성자큐트작성시간08.11.30
답글스티븐스필버그가 올드보이 리메이크 한다던데 과연 어떤 작품이 될지 궁금하네요. 워낙 박찬욱감독작품이 잘만들어졌는지라~ 원작 만화는 못봤지만^^;작성자Noel Gallagher작성시간08.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