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12월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덥군요 ;;; 북쪽도 날씨가 덥나요? 창문을 닫아놓고 있었더니 더워서 창문을 열어놓고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오늘처럼 더운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추운 건 싫어요 ;;;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