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 되었어요 ^^ 앞으로 다가올 2009년 계획을 세웁시다.. 그전에 전.... 3급을 ㅠㅠ 작성자 외국어알구싶다 작성시간 08.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