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토쿄 많이 췃어여 ㅠㅠ 화욜은 비오구 쩝..점점 춰지네여..님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江ノ島 작성시간 08.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