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에 일이 밀려 밤을 꼴딱새고 카페에 들어와보니 카페 ON 나 빼고 0명...ㅡ.ㅡ ㅋ 이번 송년 모임엔 꼭 나가리라 벼르고 있었는데...동생이 각시를 소개하러 일본으로 온다고 해서 아무래도 클스마스와 신년을 나고야에서 보내야 할듯... 아으~속상해~~도움 안되는 동생넘...우리 신년모임도 할꺼죠? ㅜㅜ 작성자 멜리타 작성시간 08.12.10
-
답글 올해 송년회는 별로 재미없겠군요. ㅡㅜ 신년 모임 때 봐요. ^_^)/ 작성자 TheLastWaltz 작성시간 08.12.10
-
답글 ㅜㅜ 아쉬워라... 연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12.10